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진단/조치

고장진단/조치

고장 발생시 아래 상황에 맞는 조치를 취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HP officejet pro 8610/8620/8640/8660 고장진단 및 조치
작성자 지오테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04 17:59: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191


아래 고장/오류 내용을 클릭하면 네이버블로그로 연결되며, 자세한 진단 및 조치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HP officejet pro 8610/8620/8640/8660


인쇄품질 문제


캐리지걸림


용지걸림


프린터오류, 잉크시스템 문제, 카트리지소모


스캐너 덮개 또는 문서공급기가 열려 있습니다


ADF(자동문서공급기)로 복사/팩스시 줄생김



무한잉크 프린터를 사용함에 있어 대부분의 고장 및 오류는 자가 조치가 가능합니다.


A/S로 입고된 제품을 확인해 보면 충분히 자가조치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께서 조금더 쉽게 이해하고 조치하실 수 있도록 저희 홈페이지의 '고장진단 및 조치' 메뉴얼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모델별로 자주 발생하는 오류를 우선순위로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하고 있으며,


전 모델, 모든 오류에 대한 조치방법을 게시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