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문의

고장문의

양식에 맞춰 문의글을 작성해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모품 시스템 문제
작성자 김성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9 16:47: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6
C M
공급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 있는 다른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요

라고 메시지가 뜨고 프린터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프린터 기종은 오피스젯프로 7740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0-11-30 09:12: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 메시지는 잉크 공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카트리지 또는 호스 내부 잉크가 부족하면 발생되는 문구로,
    먼저 프린터와 공급기 설치 상태 확인 후 설치 상태가 정상적이라면 석션 작업과 프린터 초기화를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됩니다~
    http://www.gotechshop.co.kr/article/%EA%B3%A0%EC%9E%A5%EC%A7%84%EB%8B%A8%EC%A1%B0%EC%B9%98/5/32339/
    *카트리지4개모두 석션하여 카트리지안에 잉크가 70%정도 채워지면 , 마지막에 초기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 문의라 차후 고장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