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문의

고장문의

양식에 맞춰 문의글을 작성해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 8610 사용자 입니다.
작성자 송지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1 18:20: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꽤사용했는데요 자주 사용을 안하다 보니깐 호스가 자꾸 굳어서요 

카트리지에 연결되어 있는 호스선 빼서 카트리지만 꽂아봤는데 블랙이 자꾸 인식이 안됩니다. 다시 호스를 연결해도 블랙만 인식이 안되요..ㅜㅜ

'Depleted cartridges must be replaced to resume printing'

무한없이 카트리지만 사용이 안되는건가요? 아니면 어떻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한글화와 펌웨어 다운그래이드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song48602@naver.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1-02-15 09:37: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 메시지는 잉크 공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카트리지 또는 호스 내부 잉크가 부족하면 발생되는 문구로,
    먼저 프린터와 공급기 설치 상태 확인 후 설치 상태가 정상적이라면 석션 작업과 프린터 초기화를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됩니다~

    https://blog.naver.com/gotech2/221066918712
    *카트리지4개모두 석션하여 카트리지안에 잉크가 70%정도 채워지면 , 마지막에 초기화부탁드립니다*
    한글프로그램 및 다운그레이드 파일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 문의라 차후 고장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