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사진을 첨부하실 경우 포토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너무 실망
작성자 우상호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1-12 09:55:43
  • 추천 1 추천하기
  • 조회수 25

지오테크에서 프린터를 구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지오테크 잉크의 서비스에 너무나 실망했습니다.

전화를 하면 도무지 받지를 않고, 겨우 연결이 되어 물품 구매를 원한다면 4시 전에 입금하라해 입금하니 그 다음날 확인하고 배송도 늦고.

전화 연결이 폭주해 연결이 잘 되지않으면 상담원을 늘리던지, 입금 하라해 했으면 바로 확인하고 물품 발송을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본사도 부산에 있는 점은 어쩔 수 없지만 타 지역 AS센터를 늘려야지 이 큰 서울에 구로, 달랑 하나밖에 없으니.

영업 이익도 좋지만 고객 생각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8-01-17 09:35: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상담연결 지연으로 불편끼쳐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안내 드렸듯이, 설정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정확히 일치가 되지않아 자동입금 처리가 되지않았습니다.
    이후 수동으로 입금확인 후 발송처리가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