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6152 | 잉크 | 류흥상 | 2023-09-12 | 40 | |
64760 | 잉크는 같은거니 그냥 써라? 그럼 왜 구분하나?? | 이정하 | 2023-02-13 | 42 | |
59877 | 감사합니다 잘 작동됩니다 | 박혜숙 | 2021-07-10 | 43 | |
59701 | 반갑습니다 | 김종민 | 2021-06-18 | 5 | |
59183 | 전국 대리점 AS 고장시 수리는 외 본사로 보내야하나요.... | 주식회사 수도건설 | 2021-04-27 | 57 |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 드린 점에 대해선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인쇄 품질 문제로 문의하셨을 당시 유선상으로 쉽게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듯하여 제품 수령하여 점검 안내를 드렸고, 택배는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사 택배로 보내주시게 될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하는 점 선 안내를 드렸으며,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발송 요청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제품은 우체국 택배 착불로 저희 측으로 입고가 되었고, 제품 확인 결과 교환이 가능하나 타사 택배로 입고가 되었기에 발송 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하여 착불 배송비 입금 요청을 드렸습니다.
해당 내용은 유선상으로 미리 안내를 드렸던 부분이고, 구매한 제품 상품페이지에도 이 내용은 명시가 되어있어 방침에 따라 안내를 드릴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