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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품불량 상담시 말이없던 반송택배비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는 지오테크
작성자 류승찬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1-29 16:04:55
  • 추천 2 추천하기
  • 조회수 94

제품은 프린트토너 카트리지이며 인쇄물이 엉망 그자체 불량이었습니다

교환코자 상담하니 착불로 보내라는 상담원의 말에

우체국 택배로 교환요청하였습니다


지오테크의 답변 :

교환 조건은 지정된 택배회사가 아니므로 택배비를 송금해야 교환해준다함


기분도 나쁘고 해서 반품처리 하고 송금해달라 했더니

그것도 택배비입금확인후 보내준다 합니다

지오테크의 회사의 방침이니 너 맘대로 해라는 식의 태도입니다


지오테크 정말  소비자에게 이런식으로 해도 되는겁니까

이럴수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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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8-02-02 16:47: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주)지오테크잉크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 드린 점에 대해선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인쇄 품질 문제로 문의하셨을 당시 유선상으로 쉽게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듯하여 제품 수령하여 점검 안내를 드렸고, 택배는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사 택배로 보내주시게 될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하는 점 선 안내를 드렸으며,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발송 요청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제품은 우체국 택배 착불로 저희 측으로 입고가 되었고, 제품 확인 결과 교환이 가능하나 타사 택배로 입고가 되었기에 발송 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하여 착불 배송비 입금 요청을 드렸습니다.
    해당 내용은 유선상으로 미리 안내를 드렸던 부분이고, 구매한 제품 상품페이지에도 이 내용은 명시가 되어있어 방침에 따라 안내를 드릴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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