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9 11번가를 통해 구입한 3835 무한잉크 복합기가 처음 도착했을때부터 노즐이 새고있어 힘겹게 a/s 맡겼다 찾고, 출력 품질이 현저히 떨어져 전화로 문의해 알려주시는대로 처리를 했는데도 깨끗한 출력이 되지않아 또 힘겹게 맡겼다 찾고..그나마 제대로 된? 출력물을 얻기위해 몇장은 기본으로 버려져야 하는 악숙환이 계속,습니다.
출력량이 많고 제대로 나왔으면 이렇게까지 억울하진 않습니다.
이 프린터기 구입한 이후로 맘고생 몸고생..스트레스 받은걸 생각하면 너무 억울하네요.
언제 또 a/s를 보내게 될지몰라 박스도 버리지 않고 에어캡과 함께 사무실 한편에 둔채로 지냈습니다.
이번에도 하다하다 안돼 다시 a/s를 보냈는데 캐리지를 교체해야한다며 75,000원을 요구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제품에 하자가 있었는데도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지 않고 a/s를 진행한것도 그렇고, 무상수리가 아닌 부품비를 끝까지 요구하는것도 이해가 가지 않네요. 결국 a/s 전상태로 보내달라 요구했습니다. 착불택배비 5000원을 보내야 제품을 보내주겠다 하더군요. 택배비 5,000원 6/22 입금처리된 상태구요. 제품은 아직 받질 못했습니다.
정말 이런 제품 만드시면 안되구요. 이런 제품 판매하시면 안됩니다.
기사 점검결과 캐리지문제로 카트리지를 인식못하는 증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같은 경우 캐리지를 교체하여야만 수리가 가능한 사항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