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사진을 첨부하실 경우 포토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오텍크 빵이다
작성자 조한영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9-04 14:20:09
  • 추천 7 추천하기
  • 조회수 39

저는 50대 초반 지오텍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처음에 약 2년전에 친구가 잉크젝 8640 제품을 하나 선물로 사 주었고,

제가 그 뒤에 개인적으로 8710 제품을 하나더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8640그리고 8710 제품에서 계속적으로 애로 메세지가 뜨면서

결국 얼마후에 8640 제품에 카트리지가 문제가 있다고 프린터가 멈추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칩을 다시 구해서 깨웠는데 얼마후에는 잉크쪽에 문제가 있다고 다시 멈추게 되었고,

상담원과 통화후 홈피에서 가이드 해주어서 그대로 따라서 했는데 이번에는 카트리지 두개가

불량으로 나오면서 사용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8710도 마찬가지 입니다.

카트리지가 계속 문제가 있다고 메세지가 나오면서 후에는 결국 프린터가 작동을 못하고 있습니다.

칩을 갈아야 된다고 하네요...


참 우습죠?

3년전에 구입한 8610 제품은 밝은잉크 회사제품입니다.

지금까지 큰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더 많은 양의 프린트를 했는데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제품의 문제일까요?  아님 소비자의 과실일까요?

왜 지오테크 제품만 문제가 되는 것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8-09-11 09:46: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hp8640과 hp8710의 경우 기기 자체적으로 잉크 사용량을 측정하는 일종의 잉크 카운팅 기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공급기에서 잉크가 계속 카트리지로 공급되고 있다 하더라도
    대략 정품 카트리지 1회 분량의 잉크를 사용하고나면 자체적으로 카트리지 오류문구가 발생됩니다.
    이 부분의 동봉해드린 주의사항 설명서에도 안내가 되어있으며, 공급기로 인한 고장이나 오류가 아닙니다.
    hp8640은 프린터 앞덮개를 열었다가 닫아주시면 오류문구가 사라지며, hp8710은 전원버튼을 껐다가 켜주시면 됩니다.
    hp8610의 경우 이런 카운팅 기능이 기기에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고장 및 오류가 적다고 느껴지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지금 사용중이신 hp8710 제품의 카트리지가 손상으로 무상기간이 지났음에도 칩4색세트를 서비스로 요청하셨는데,
    죄송하지만 칩 손상은 위 카트리지 오류와는 별개이며, 소모품은 구매하여 교체해주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발전하는 지오테크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도배글 작성시 도배된 문의글 삭제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