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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너무나 후회스럽습니다.
작성자 구창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2-28 15:30:49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39

as를 맡겼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 연락을 드렸습니다.

아직 수리기사가 배정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주일을 또 기다렸습니다. 총 2주가 지나 연락이 없어 다시 연락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수리기사가 배정되지 않아 수리가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수리기사가 바쁜지, 수리 물량이 많아서 그런지 물었는데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3주가 지나서야 물건을 받았는데 물건은 파손되어 왔고, 헤드는 한쪽으로 쳐박혀 움직이지 않은 채, 물건을 받았습니다.


건 한달동안 지오테크가 소비자에게 보낸 태도입니다. 그리고 다시 수리를 해야하니

포장을 완벽히 해서 택배기사를 기다리라고 하네요. 이런 상황을 어떻게 납득해야 할까요?

서둘러 받아 업무를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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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9-03-02 13:25: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설 전후로 수리물량이 많이 입고되어 입고된 순차적으로 확인하다보니 수리지연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미리 양해말씀을 구했어야하는데 처리지연으로 불편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제품 수리 후 꼼꼼하게 포장하여 재발송해드렸으나
    제주도까지 제품이 가야하는상황이라 그 과정에서 배송충격등으로 프린터내부 부품이 파손된것으로 보여집니다
    너무나도 화가나실 수 있는상황 이해합니다만, 부품파손으로 자가조치가 어려운상태로 고객님께 수차례 사과의 말씀드리고 회수조치 안내드렸으나 고객님께서는 저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포장 및 회수하라고하셨죠.. 당사가 부산에있다보니 현실적으로 비행기를 타고가기 어려운 사정으로 수리비환불 안내드렸으나 제품수리 및 수리비환불을 원하셔서 다시 회수하게되었습니다.
    어떻게든 제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다해 책임지고있으니 다시한번 저희를 믿어주시고
    입고되는 즉시 빠르게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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