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사진을 첨부하실 경우 포토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왠만하면 구입하지 마세요.
작성자 오창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4 21:03:00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2

상품 후기는 회원가입해야 돼서 여기다 글 씁니다.


당장 급하게 프린트를 해야 되는 상황이라서


작년 7월 쯤에 급하게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처음 온 날부터
 
소모품 시스템 문제라는 오류가 떠서 전화로 문의를 해봤더니

다시 포장해서 보내라는 답변에

이것 저것 검색하고 알아보고 해서

같이 동봉된 주사기로 에어 빼고 초기화 시키고

할 수 있는 건 다해봤는데. 안돼서 몇 번의 통화 끝에

해결이 됐습니다. 그런데 아침만 되면

소모품 시스템 문제가 떠서 7개월 내내 아침에 에어 빼고 초기화시키고

프린트랑 전쟁을 한차례 치른 뒤에야 프린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전쟁 끝에 어떤 방법을 해도 안되는 상황이 왔네요.

마지막으로 에러뜨는 카트리지를 구매해서 교체해 봤는데 안돼네요.

이제 그만 보내주고 다른 곳에서 프린트를 구매했습니다.

여긴 뭐 처음부터 잘되네요. 씨발. 구매를 적극적으로 말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0-02-25 09:29: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제품사용에 불편함이 있으셨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구매자 확인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나
    소모품 시스템문제는 프린터내부 카트리지나 호스에 잉크가 부족하다고 인식하여 발생되는 오류로
    에어작업과 초기화를 실시하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처음부터 소모품시스템문제가 발생했을경우 최초 동봉된 설명서등을 참고하시어
    설치상태가 정상적이라면 오류 발생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제품이용이 원활했다면 좋았을텐데 그렇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저희 업체에서 판매한 모든 제품에 문제 발생 시 끝까지 책임지고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하신 만큼 사용에 불편함과 실망 시켜드린 점 사과드리며,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문의는 상품후기 관련 문의라 차후 상품후기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6152 잉크 류흥상 2023-09-12 40
64760 잉크는 같은거니 그냥 써라? 그럼 왜 구분하나?? 파일첨부 이정하 2023-02-13 42
59877 감사합니다 잘 작동됩니다 박혜숙 2021-07-10 43
59701 비밀글 반갑습니다 김종민 2021-06-18 5
59183 전국 대리점 AS 고장시 수리는 외 본사로 보내야하나요.... 주식회사 수도건설 2021-04-27 57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