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0969 |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1-11-20 | 88 |
60953 |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1-11-17 | 91 |
60811 |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1-10-30 | 92 |
60532 |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 체크부탁드릴게요^^ | 배근우 | 2021-09-28 | 108 |
60443 |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1-09-17 | 90 |
제품 사용에 불편을 겪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수리이력 확인해보니. 호스 찢어짐과 빨강카트리지 부레 터짐으로 수리받으셨네요.
우선 처음 문의를 주시면 전화상으로 조치법을 안내드리기 때문에 증상을 들어보고 우선적으로 안내드렸던 조치법이 석션작업입니다.
직접저희가 제품을 보고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잉크유입이 원활한지 막히거나 구멍 난 곳이 없는지 고객님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는
저희도 처음부터 알 수 없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안내드릴 수밖에 없는 조치이니 이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스나 칩 카트리지 같은 경우 소모품이다 보니 사용하시다 인식이 안되거나 망가지면 교체를해야합니다.
출장제도가 없다는 것을 명시하고 판매하고 있으나, 그로인해 불편을 겪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제품 사용에 있어 조금이라도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고 확실한 사후관리를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