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59 | 호환칩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보통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5-01 | 77 |
67142 | 호환칩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4-23 | 106 |
67120 | 호환칩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4-16 | 114 |
67119 | 호환칩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4-16 | 110 |
67094 | 호환칩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4-10 | 110 |
소모품 시스템 문구는 카트리지안에 잉크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카트리지안에 잉크를 4가지 색상 다 70% 이상 채우시고 초기화 진행해주시면 해결이 되십니다~!
http://shop1.gotech00.cafe24.com/article/%EA%B3%A0%EC%9E%A5%EC%A7%84%EB%8B%A8%EC%A1%B0%EC%B9%98/5/32339/
링크 참고하셔서 석션+ 초기화 진행 부탁드립니다
초기화 하신뒤 꼭 펌웨어 업데이트 꺼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끄는법)
프린터 액정화면에서
홈백홈백(프린터액정화면에 홈/백 버튼 불은 꺼져있지만 홈/백 자리만 4번연속 터치하시면 다음 메뉴가 나옵니다) - 이네이블디세이블 - 펌웨어업데이트 - 끄기
를 꼭 설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