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문의

제품문의

고장/AS/교환/반품에 대한 문의는 "고장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글 내용에 따라 다른 게시판으로 임의 이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합니다.
작성자 윤여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27 09:10: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물건 잘 받았고 설치?도 잘 하였고 인쇄도 잘됩니다^^ 감사드려요~

궁금한것이 있는데,,

그 무한잉크통에 있는 잉크양은 가득 차 있는 상태로 오는 건가요?

다 비워지기 전에 미리 충전 하라고 하던데 도통 얼만큼 남았는지 알수가 없네요..

현재 가득 차 있는 상태라면 다행인데 반정도 들어있는 거라면..

그리고 잉크는 미리 구매해 두어도 되나요?

산지 얼마만에 쓰지 않으면 굳는다던데,, 그렇지 않다면 미리 구매해두고 싶어서요~


마지막으로 HP네트워크 창 뜨는거 그건 없앨수 없나요?ㅠ

인쇄할때마다 뜨는건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부팅하자마자 반갑게 맞이하네요...

무한잉크 쓰면 어쩔수 없는 부분인건가요?

방법이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8-02-27 09:24: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한잉크공급기의 옆면을 보시면 오픈되어있는 부위가 보이실텐데요.
    그 부분으로 잉크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잉크는 미리 구매해두셔도 크게 문제는 없지만 너무 장기간 보관을 하신다거나 습한곳에서 보관하실 경우
    인쇄품질불량 또는 잉크가 뭉쳐서 굳을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네트워크창이 계속해서 발생된다고 해주셨는데요, 정확하게 어떤 문구의 창을 말씀하시는건지 확인이 어렵습니다..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진으로 촬영하여 재문의글 작성 또는 문자전용 010-6663-5514 로 보내주시면 빠른 조치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1713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7110 입고일정문의 전병주 2022-03-03 39
56994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제품 발송 및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입니다. 김시우 2020-11-19 84
54830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오피스젯 7510 이혜성 2020-08-09 74
53654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비밀글 무선와이파이 연결시 KSM 2020-06-07 3
47339 HP 오피스젯 7110 A3프린터 +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설치완제품 비밀글 세금계산서 발행. 오피스넥스의정부점 2019-08-09 3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