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133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153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잉크 카트리지 소모됨 오류는 카트리지 내부에 잉크가 원활히 공급이 되지 않아 발생 되는 오류 입니다.
http://www.gotechshop.co.kr/board/free/read.html?no=32340&board_no=5
위 링크 보시면 고객님과 같은 증상의 오류문구 조치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주사기로 석션작업 해보시고, 초기화 , 헤드청소까지 한 뒤 그래도 동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카트리지 옆면 사진을 찍어서 문의글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오테크잉크 채팅방에 남겨주시면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