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153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166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이 메시지는 잉크 공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카트리지 또는 호스 내부 잉크가 부족하면 발생되는 문구로,
먼저 프린터와 공급기 설치 상태 확인 후 설치 상태가 정상적이라면 석션 작업과 프린터 초기화를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됩니다.
https://blog.naver.com/gotech2/221066918712
위 블로그 보시고 순서대로 따라서 진행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미해결시 고객센터 1899-2606로 연락바랍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문의라 차후 고장문의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