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64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87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먼저 프린터에 뜨는 오류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해주시면 조치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만약 오류내용에 카트리지문제라는 오류문구가 나타난다면 프린터에서 카트리지를 인식하지 못해 나타나는 증상이기때문에 카트리지 칩을 부드러운 천이나 면봉으로 닦아보시고 다시 한번 장착 해 보시구요~ 펌웨어 업데이트 되면 인식을 못할 수 있기때문에 펌웨어 버전도 확인부탁드립니다. 펌웨어 버전도 이상없다면 카트리지 칩 문제기때문에 칩 구매후 교체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일단 위 조치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한번 더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899-2606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