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57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76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카트리지손상문구의 경우 카트리지에 부착된 칩이 프린터를 인식하지못하여 발생되는 증상으로
카트리지4개 다 바깥으로 완전히 탈착 후 카트리지에 부착된 칩을 마른헝겊으로 살살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마다 프린팅환경이 달라 정확한 수명을 알 수 없으나, 사용하다가 칩이 손상되거나 수명이 다되어
나가게 되면 교체해주시면서 사용하셔야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프린터기종을 남겨주시거나 1899-2606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카트리지 및 칩 번호 안내드리겠습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 문의라 차후 고장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