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47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67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최상의 프린터환경을 제공하는 지오테크입니다.
구매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셨네요.
공급시스템문제라고 오류 문구가 뜨시나요?
우선 설치상태 먼저 확인해주세요.
먼저 프린터와 공급기 설치 상태 확인부탁드립니다.
1. 프린터와 공급기는 같은바닥위에 수평으로 있어야합니다.
2. 공급기 각 잉크통의 에어마개(작은 고무마개)는 개방되어있어야 합니다.
3. 호스에 집게가 물려있으면 안됩니다.
위 설치상태대로 설치가 되었다면,
프린터 앞덮개 열어서 동봉되어 있는 칩을 인식시켜주세요.
인식시키는 방법은 저희쪽에 1899-2606으로 전화문의 또는 카카오톡 "지오테크잉크"로 문의주시면 동영상 발송드리겠습니다!
칩을 인식시키면 위 문구는 사라지고 해결이 되실 거예요!
해보시고 안되시면 다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 문의라 차후 고장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