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문의

제품문의

고장/AS/교환/반품에 대한 문의는 "고장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글 내용에 따라 다른 게시판으로 임의 이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장애메세지-엉뚱한답변
작성자 2060468059@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19 15:30: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

아래 메세지가 떠서 마젠타 카트리지 교체하고 석션, 공장초기화도 다 했습니다. 그래도 동일한 메세지가 떠서 문의했는데, 엉뚱한 답변(Ctrl+V)만 하시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교체했는데도 에러원인이 무엇인지 다시 문의드립니다.


"M" "공급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있는 다른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나타나면, 메시지를 기혹한 후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4-02-19 15:59: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모품시스템문제라고 뜨는 문구는 카트리지 안으로 잉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이며
    오류 뜨는 색상만 석션하는 것이 아닌 4색 모두 다 주사기를 이용한 석션하신 후
    공장초기화가 아닌 oobe리셋이라는것을 해주셔야합니다!

    4색 모두 다 석션하신 후 oobe리셋 했는데도 동일하다면 기기내부 칩판 부품 문제일 수 있으니 기기점검이 필요합니다.
    기기점검 받아보실거라면 1899-2606으로 전화문의 또는 카카오톡 "지오테크잉크"로 문의주시면 as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7146 비밀글 캐리지 걸림 이선희 2024-04-23 6
67053 비밀글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양윤지 2024-03-29 3
67037 단골샵 이승일 2024-03-23 65
67028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최병철 2024-03-21 87
67018 비밀글 앙크호환 문의 이종영 2024-03-20 5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