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문의

제품문의

고장/AS/교환/반품에 대한 문의는 "고장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글 내용에 따라 다른 게시판으로 임의 이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작성자 고텍 단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27 16:5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7

M


공급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이킁가 있는 다른 카트리지로 교체 하십시오 


문구가 뜹니다. 


참고로 카트리지에 잉크 들어 있습니다. 


어케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4-02-27 16:56: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모품시스템문제라는 문구가 뜨시나요?
    이 문구는 카트리지 안으로 잉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주사기를 이용해서 4색 모두 다 석션하셔서 카트리지 안에 잉크 70% 정도 채우신 후에 초기화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4색 모든 카트리지 안에 잉크가 70%이상 차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차있다면 기기에서 초기화작업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https://gotechshop.co.kr/product/%EC%A3%BC%EC%82%AC%EA%B8%B0%EB%AC%B4%ED%95%9C%EC%9E%89%ED%81%AC-%EC%84%9D%EC%85%98%EC%9A%A9-10ml20ml/549/category/46/display/1/
    위 링크 step4참고하시어 기기에서 초기화해주시면 됩니다.
    초기화까지 하신 후 기기에서 펌웨어업데이트 비활성화 시켜주셔야 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끄기]
    프린터 액정화면에서 홈백홈백-enable disable menu-펌웨어 업데이트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6947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3차 HIT 고텍단골 2024-02-29 161
66941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2차 HIT 고텍단골 2024-02-28 110
66939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HIT 고텍 단골 2024-02-27 107
66903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비밀글 문의 장지혜 2024-02-18 4
66800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카트리지를 색상에 상관없이 장착할수 있나요? HIT 1194611885@n 2024-01-20 106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