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진단/조치

고장진단/조치

고장 발생시 아래 상황에 맞는 조치를 취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인쇄품질 문제] 공통
작성자 지오텍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6-22 11: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322


1. 프린터와 외부 잉크통의 바닥이 평행하게 놓여져있는지 확인합니다.


2. 외부잉크통의 잉크통내부의 에어구멍이 열려있는지 확인합니다.


3. 호스와 잉크카트리지 내에 잉크가 빈곳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4.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어있다면, 헤드청소를 실행하세요!!!

(헤드청소 방법은 설명서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에어제거작업 방법 보기 (HP 564/922/685, 삼성INK-200)

에어제거작업 방법 보기 (HP 932/933/950/951)

 

 

모든 상태가 정상인데,  헤드청소를 실행해도 잉크공급이 안될때는 헤드 막힘현상을 의심해야 합니다.

헤드가 막혔을경우, 헤드세정액을 이용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헤드세정액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