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사진을 첨부하실 경우 포토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전국 대리점 AS 고장시 수리는 외 본사로 보내야하나요....
작성자 주식회사 수도건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4-27 19:00:21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3

세종시에 사는 업체입니다 대전 청주 대리점에서 수리가 가능하다해서 프린터기 구입 - 1년전 무한프린터 구매후 고장나서 수리 의뢰했는데

본사 부산으로 보내라해서 택배로 보내려하니 거부 결국 화물로 보냄 

수리 후 본사 대리점에서 물건을 못보내니 택배 화물처리하게 본사 대리점으로 저한테 화물 택배회사 지정해 보내달라고하네요

물건 판매할때는 택배로 2-3일 만에 도착  수리 후 왜 제가 택배 회사를 지정해서 본사 대리점으로 보내야 하는건가요!

물건 팔때 수리할때 힘들어서 어이 고쳐야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왜 수리후 보내느건 불가한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1-04-28 17:44: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오테크잉크입니다.
    고객님께서 프린트를 본 박스가 아닌 나무상자처럼 생긴 박스로 너무큰 사이즈로 보내주셨습니다.
    사이즈가 택배사에서 택배규격이 맞지않아 반송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추후 도움이 필요할 때 최선을 다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