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사진을 첨부하실 경우 포토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판매 거부 통보 받음.
작성자 도유리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3-01-19 16:14:45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24


무한잉크에 대해 잘 몰라서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고 구매를 했음.


결론은 서로 내용 이해에 오해가 있었고, 잉크는 굳는 성질이 있어 보관하고 있을 수 없으니, 판매자 과실로 반품 처리 해주겠다 해서 마무리 되는가 했음.


반품 과정 안내 받고 통화끝에 직원이 "고객님은 저희랑 맞지 않으니 앞으로는 다른 곳에서 물건을 사시라."

라고 함.

잘못 들었나 싶어서 다시 물어보니 같은 말을 하길래 관리자 바꿔 달라 하니 본인이 관리자라고 해서 그럼 사장님이라도 바꿔 달라 하니 그럴 의무 없다고 함.


고객센터 전화하니 

같은 사무실에 앉아있는 다른 여직원이 같은 말 반복.


반품 처리 해주겠다 해서 금전적인 손해는 없으나.. 많이 황당하고 어이 없음. 법리적으로 잘못은 없지만 생각해봐도 어이가 없음.


내가 그렇게 잘못했나 싶어 처음에 문의 했던 톡 내용도 다시 살펴봐도 내 입장에서는 그저 기분 나쁨.


이 글을 써도 사장님은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글은 남겨보는데.....


대응한 직원들이 사장님 가족들이라면 더 할 말은 없고, 상위 직급이나 사장이 이 글 한번만 봐주면 좋겠네....


참고로 통화 내용은 모두 녹음 돼 있음. 




첨부파일 KakaoTalk_20230119_152144319.jpg , KakaoTalk_20230119_152144319_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23-01-19 17:50: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먼저 응대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정품잉크 장착되어있는 상태에서 무한공급기도 장착하여 정품잉크와 무한공급기를 병행하여 같이 사용할 수 있냐고 문의하셨다고 하셨으나
    해당내용으로 보았을때 정품잉크는 있는데 공급기 사용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는것으로 이해됩니다
    카톡 상담원이 정품잉크가 있더라도 출력량이 많다면 (잉크소진이 빠를테니) 공급기 장착을 추천드리고 밑에 정품잉크를 다 쓰고 공급기를 설치해도 된다고 답변드렸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출력매수,사용환경,출력방식등을 모르는상태에서 무조건 정품잉크를 소진 후 사용해야한다고 말씀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공급기 특성상 장기간 보관시 잉크가 막힐염려가 있어 반품을 진행하기로 하였고,
    구매자변심 으로 배송비 5,000원 발생된다고 안내드린것으로 확인되나 고객님께서는 저희쪽 답변이 잘못되었다고 하시며 배송비 발생되는 점을 납득하지 못하셨죠...
    이후 통화시 서로 오해가 있었다는 말씀은 저희가 드린적없고
    배송비를 받지않고 반품처리를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뜻과 저희가 안내하는 뜻이 맞지않는것 같아 추후 공급기를 구매를 하실거라면
    타업체를 이용해달라는 뜻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응대과정에서 기분나쁘셨다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 aecio 2023-01-19 19:02: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 답변은 다시 읽어 봐도 한번 더 꺼지라는 말로 들리네요..^^;; 저는 정품 잉크가 많이 남아 있는데 설치해도 되냐고 물었고, 답변은 관련이 없다는 말이... 이래나 저래나 상관없다. 이거 아닌가요?? 그럼 정품 잉크가 있는 상태로 설치 하든, 다 쓰고 하든 상관없다는 뜻 아닌가요?? 아무튼 잘 모르면 구매 하지 마라고 공지라도 해놓으셨으면 좋겠어요. 통화 내용은 다 녹음 돼 있어서 다시 들어봐도... 반품비 납득 못하니 배송비 안받고 반품 해주겠다 했고, 말끝에 저런 식으로 응대를 하길래 오히려 제가 화를 가라앉히고 서로 해석하는데 오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응대를 이런식으로 하는게 맞는지 물었죠.. 응대하셨던 분이 같은 대답 하시는 거라 별 의미도 없고.. 여기는 이런 식으로 운영하나 보다 하겠습니다. 반품비 안 받고 처리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 지오테크 2023-01-20 11:25: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답변에 오해를 하신것같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부디 감정을 추스려주시길 부탁드리며 추후 고객님의 입장에서 더욱 생각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6830 삼성 INK-K310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칩포함/색상별250ml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4-01-26 84
66400 삼성 INK-K310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칩포함/색상별250ml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11-08 89
64625 삼성 INK-K310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칩포함/색상별250ml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1-27 82
64520 삼성 INK-K310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칩포함/색상별250ml 판매 거부 통보 받음. HIT파일첨부 도유리 2023-01-19 124
63480 삼성 INK-K310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칩포함/색상별250ml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2-11-06 80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