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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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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141 | HP 오피스젯 8010 series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4-23 | 4 |
67042 | HP 오피스젯 8010 series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3-26 | 63 |
66829 | HP 오피스젯 8010 series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설치완제품 | 만족 |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4-01-26 | 98 |
66706 | HP 오피스젯 8010 series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설치완제품 | 검정 카트리지 탈착 플라스틱이 부러져 있습니다. | 4090835821@n | 2024-01-06 | 168 |
66571 | HP 오피스젯 8010 series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설치완제품 | 좋아요~ | 안병항 | 2023-12-07 | 92 |
우선 사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프린터 구매해주신게 2022년 9월이신데 한달이 지난 10월에 처음 문의를 주셨었고
11월 7일에 저희쪽으로 고객님 제품 회수를 해드렸죠.
제품 확인한 결과, 호스만 다시 정리하니 정상출력이 되는것을 확인하여 기기이상없음으로 테스트 하여 재발송 해드렸습니다.
그런 후 상당기간이 지난 2023년 1월 4일 저희쪽으로 전화문의를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작년 11월에 수리받았던 제품을 받고 처음으로 사용하신다고요.
공급기 장착한 제품은 적어도 일주일에 두세장 정도는 꾸준히 출력해주셔야 기기이상없이 오래도록 사용할수있습니다.
두달정도 제품을 방치해두면 색상이 잘 나오지 않거나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as후 받자마자 바로 확인을 하여 문제가 있었던 것을 확인하셨다면 당연히 저희가 빠르게 도움 드렸을 겁니다. 그러나 제품 구매하신지 4개월이 다되어가는 시점에 반품/교환을 원하시기에 그렇게 해드리긴 어려워 무상AS 기간이 지났지만 고객님께서 불편하셨던 점 감안하여 최대한 무상으로 AS진행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었는데 고객님께서 현재 상황을 납득못하시며 통화 종료한 것을 확인됩니다.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실때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