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112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136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해당증상은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가 인식되지못하여 발생되는증상으로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를 완전히 바깥으로 탈착하셔서 카트리지 위쪽,뒤쪽의 금속단자부분을
휴지 및 물티슈로 잘 닦아주시고,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가 닿는 접촉부위도 잘닦아주셔서
카트리지 장착 후 프린터전원을끄고 프린터뒤쪽의 전원선까지 분리하여 30분~1시간 가량 대기바랍니다.
이후에도 작동안될시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저희고객센터 문자전용 010-6663-5514로 오류문구뜰때 색상확인하여(흑백,컬러 or 동그라미모양) 답변남겨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