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6947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3차 | 고텍단골 | 2024-02-29 | 148 |
66941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2차 | 고텍단골 | 2024-02-28 | 101 |
66939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 고텍 단골 | 2024-02-27 | 97 |
66903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문의 | 장지혜 | 2024-02-18 | 4 |
66800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카트리지를 색상에 상관없이 장착할수 있나요? | 1194611885@n | 2024-01-20 | 98 |
해당오류는 프린터내부 카트리지에 부착된 칩이인식할 수 없거나, 업데이트 되서 발생되는 문제로 먼저 업데이트 버전확인부탁드립니다
버전확인 > 프린터(복합기)액정화면의 빽버튼(되돌아가기)4회터치 - support menu터치하여 나오는화면을 확인부탁드려요(뺵버튼에 불안들어옵니다)
버전확인 후 문의글답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 문의라 차후 고장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