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51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68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프린터전문 지오테크잉크입니다.
문자로 안내드린점과 동일하게 안내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문의주신 상품의 리필잉크 구매링크 아래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gotechshop.co.kr/product/hp-932933-950951-952953954955-962963964965-902912-%ED%94%84%EB%A6%AC%EB%AF%B8%EC%97%84-%EB%A6%AC%ED%95%84%EC%9E%89%ED%81%AC/245/category/45/display/1/
잉크부족은 잉크가 없어 나오는 문구로 as진행내용이랑은 별도이다 보니 구매후 충전해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공급기 케이스 옆면 확인 시 육안상으로 잉크잔여량 확인 가능합니다.
잉크통에 잉크가 3분의 1이상 남았을 때 충전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잉크가 충분히 있는데도 오류문구가 나온다면 오류문구 사진첨부하여 가가오톡 플러스친구 '지오테크잉크' 로 문의 주세요
추가적으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 1899-2606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지오테크잉크' 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