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72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90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소모품시스템문제라고 뜨는 문구는 카트리지 안으로 잉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주사기를 이용해서 카트리지 4개 다 모두 다 석션하셔서 카트리지 안에
잉크 70% 정도 채우신 후에 초기화까지 해주시면 되는데요~!
석션 후 초기화까지 진행해주셨으나, 오류가 다시 발생되는 문제를 겪으셨군요..!
파란화면에 전원버튼 모양만 나오는 화면은 블루스크린 화면인듯 한데요,
우선 전원코드 자체를 아예 뽑으시고 1시간이상 대기 후 전원코드 다시 꽂아주시구요,
다시 꽂은 후에도 동일하게 블루스크린이 뜬다면 메인보드 문제로 기계점검 필요할 수 있으며,
소모품시스템문제로 나올경우 카트리지 4개 다 잉크 반 이상 차도록 석션 해주셨다면 초기화 재진행 해주세요~!
위대로 진행하셔도 미해결시, 기계점검 필요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T. 1899-2606 으로 문의주시면 조치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