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63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86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오류 문구가 "카트리지문제"라고 뜨시나요?
카트리지 문제라고 뜨는 문구는 프린터에 카트리지가 인식을 못해서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거나 또는 칩 문제일 수 있습니다. 우선 펌웨어버전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
프린터 액정화면에서 뒤로가기버튼(뒤로가기버튼 활성화는 안돼있음) 네번 누르시고 서포트메뉴 나오면 서포트메뉴 클릭
-> 영문과 숫자 조합 나오는 것 중 뒤쪽 숫자 4자리가 17XX / 18XX 라고 나오면 펌웨어 정상이며,
20XX / 21XX/22XX로 나오면 펌웨어 업데이트된 거라서 다운그레이드 해주셔야 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었다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다운그레이드 파일 보내드리겠습니다.
펌웨어확인하시어 이쪽으로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