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6947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3차 | 고텍단골 | 2024-02-29 | 161 |
66941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2차 | 고텍단골 | 2024-02-28 | 111 |
66939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 고텍 단골 | 2024-02-27 | 108 |
66903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문의 | 장지혜 | 2024-02-18 | 4 |
66800 |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 카트리지를 색상에 상관없이 장착할수 있나요? | 1194611885@n | 2024-01-20 | 109 |
소모품시스템문제라고 뜨는 문구는 카트리지 안으로 잉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카트리지 교체하셨다면 석션은 하셨을텐데요.
석션하신 후에 기기에서 초기화까지만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아래 링크 step4 참고하시어 초기화해주시면 됩니다.
http://shop1.gotech00.cafe24.com/article/%EA%B3%A0%EC%9E%A5%EC%A7%84%EB%8B%A8%EC%A1%B0%EC%B9%98/5/32339/
혹, 초기화버튼이 먹히지않는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어 진행해주세요~!
[oobe 초기화 리셋 안될때]
https://blog.naver.com/printerbuy/222284630707
여기 참고하셔서 1분 40초부터 보시고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