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6152 | 잉크 | 류흥상 | 2023-09-12 | 21 | |
64760 | 잉크는 같은거니 그냥 써라? 그럼 왜 구분하나?? | 이정하 | 2023-02-13 | 28 | |
59877 | 감사합니다 잘 작동됩니다 | 박혜숙 | 2021-07-10 | 32 | |
59701 | 반갑습니다 | 김종민 | 2021-06-18 | 5 | |
59183 | 전국 대리점 AS 고장시 수리는 외 본사로 보내야하나요.... | 주식회사 수도건설 | 2021-04-27 | 44 |
hp8640과 hp8710의 경우 기기 자체적으로 잉크 사용량을 측정하는 일종의 잉크 카운팅 기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공급기에서 잉크가 계속 카트리지로 공급되고 있다 하더라도
대략 정품 카트리지 1회 분량의 잉크를 사용하고나면 자체적으로 카트리지 오류문구가 발생됩니다.
이 부분의 동봉해드린 주의사항 설명서에도 안내가 되어있으며, 공급기로 인한 고장이나 오류가 아닙니다.
hp8640은 프린터 앞덮개를 열었다가 닫아주시면 오류문구가 사라지며, hp8710은 전원버튼을 껐다가 켜주시면 됩니다.
hp8610의 경우 이런 카운팅 기능이 기기에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고장 및 오류가 적다고 느껴지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지금 사용중이신 hp8710 제품의 카트리지가 손상으로 무상기간이 지났음에도 칩4색세트를 서비스로 요청하셨는데,
죄송하지만 칩 손상은 위 카트리지 오류와는 별개이며, 소모품은 구매하여 교체해주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발전하는 지오테크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도배글 작성시 도배된 문의글 삭제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