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문의

제품문의

고장/AS/교환/반품에 대한 문의는 "고장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글 내용에 따라 다른 게시판으로 임의 이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카트리지 교체문제
작성자 신규섭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07 11:42: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

hp officejet pro 8660 프린터, 팩스,스캔 카피, 웹

이라고 적혀진 기기 사용중인데


미니 모니터에 계속해서 "인쇄를 다시 시작하려면 소모된 카트리지를 교환해야 합니다." 라고 뜨는데

지금 검은색 잉크만 없거든요. 이런경우는 검은색 잉크만 채워넣으면 해결이 되나요??? 아니면 다른 고장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7-03-07 11:47: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증상은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안에 잉크가 충분하지않다고 인식할때 발생되는 오류입니다^^
    왼쪽상단의 [고객센터]-[고장진단 및 조치]-[12번 게시글]확인하셔서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구요~
    카트리지4색모두 에어작업하여 잉크를 가득채워주신뒤 초기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7146 비밀글 캐리지 걸림 이선희 2024-04-23 6
67053 비밀글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양윤지 2024-03-29 3
67037 단골샵 HIT 이승일 2024-03-23 132
67028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HIT 최병철 2024-03-21 152
67018 비밀글 앙크호환 문의 이종영 2024-03-20 5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