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7146 | 캐리지 걸림 | 이선희 | 2024-04-23 | 6 | |
67053 |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 양윤지 | 2024-03-29 | 3 | |
67037 | 단골샵 | 이승일 | 2024-03-23 | 68 | |
67028 | 무한잉크 설치에 관해 물어볼려구요 | 최병철 | 2024-03-21 | 89 | |
67018 | 앙크호환 문의 | 이종영 | 2024-03-20 | 5 |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아 문의글 답변으로 대신 안내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먼저 문의주신 잉크센서경고 문구의 경우 무한제품 특성상 발생되는 문구로 확인 또는 ok버튼 눌러주시면 되구요~
두번째로 문의주신건은 자동문서함 덮개를 열어주신 다음 내부 용지가 걸려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시구요~
혹 용지가 걸려있다면 제거해주시고, 만일 용지가 걸려있지 않을 경우 내부 롤러부분을 닦아주신 다음 재실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차후 문제가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다시 한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