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사진을 첨부하실 경우 포토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후회합니다.
작성자 박호용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6-07-22 16:24:40
  • 추천 20 추천하기
  • 조회수 296

다시는 지오테크에서 제품 구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다시는 사고 싶지 않습니다.

상담원들이 상담하지만 실속은 하난도 없습니다.

지금 프린트기 2년 정도되엇는데 새로 구입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정말 지오테크 실망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지오테크 2016-07-27 16:34: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린터 문제로 빠른 조치 도와드렸어야했는데 미숙한 응대로 기분상하게 해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잉크카트리지 소모 문구의 경우 카트리지 및 헤드 내부 잉크 수위가 낮아지게 되면 발생되는 문구로 에어작업 후 초기화 진행해주시면 90%는 문제해결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안내드린 조치 부탁드리구요~ 고객님께서 제품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 yesvill1004 2016-08-06 09:42: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오테크에서 HP 오피스젯 프로 8610 무한리필 장착하여 구매하였습니다. 1년 쓰고 나니 인쇄가 안됩니다.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시키는대로 했지만 결국 울산서 부산까지 프린트기 들고 가서 AS 받았지만 1달도 안돼 다시 고장, 상담원과 40분간 통화시도했지만 불가능, 다시 프린트기 들고 부산까지 갔습니다. 유류비, 도로비, 시간이 낭비되지만 프린트를 다시 쓸 수 있다면야 그게 대수겠습니까? 기사가 이제는 완벽하게 고쳤다는 말을 듣고 공임비 2만원 주고 왔는데 집에 와서 프린트 하려니 또 다시 에러. . . . . 지오테크에서 말하기 8610 기종을 칩 자체를 무한리필기를 잘 쓰지 못하도록 HP에서 까다롭게 생산했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애초에 그런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을 하는 것이 옳지 않겠습니까? 아예 무한리필공급기를 때내고 정품잉크를 사서 썼어도 될뻔했습니다. 지오테크 정말 답이 없습니다.
  • yesvill1004 2016-08-17 14:4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 상담원 전화 절대 안되는 곳 지오테크입니다. 부산까지 들고 가서 AS 받고 공임지 2만원 달라해서 줬습니다. 그런데 집에 와서 막상 프린트 하려니 또 안됩니다. 속은 것 같은 생각은 왜일까요? 010에 전화달라고 해도 전화 없고 상담원은 2주째 제가 시간 날 때 마다 계속 전화하지만 계속 통화중입니다. 벌써 2주동안 프린트 못하고 있습니다. 지오테크가 아니라 지랄테크입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6152 잉크 류흥상 2023-09-12 21
64760 잉크는 같은거니 그냥 써라? 그럼 왜 구분하나?? 파일첨부 이정하 2023-02-13 28
59877 감사합니다 잘 작동됩니다 박혜숙 2021-07-10 32
59701 비밀글 반갑습니다 김종민 2021-06-18 5
59183 전국 대리점 AS 고장시 수리는 외 본사로 보내야하나요.... 주식회사 수도건설 2021-04-27 44


  • 상품검색

    상품검색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카톡상담

    카톡상담
  • 블로그

    블로그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